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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리드선과 모터 몸체와의 절연체크
2. 리드선과 리드선의 단선체크
    - ①과④ ②와⑤ ③과⑥ (U와 X, V와Y, W와 Z)
3. 전류메타를 이용한 코일간의 단락체크
    - 정상전류보다 과도하게 높으며 전류음이 많고,
      모터의
회전이 적게나옴
4. ①②③이 이상없는데 메인 스위치가 차단되면 메인 S, W교환
5. 베어링 소음
6. 기동ㆍ정지시의 이상전류음 (아마츄어 고장인경우가 많음)

1.평소에 나지 않던 전류음이 커진다.
  - 아마츄어 고장일 경우가 높다.
  - 방치하면 고정자 코일 손상
2. 평소에 나지 않던 이상소음 : 베어링,베어링 하우징 축등의
    마모 고정자 및 회전자 부분등의 간극 발생

(1.6) (2.4) (3.5)    ① ⇔ ②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⑥ ⇔ ④

(1.5) (3.4) (2.6)    ① ⇔ ②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⑥ ⇔ ⑤
① - ② ③ - ④주권선(긁음)
- 110V
  (1. 3. 5) (2. 4. 8) ⇔
  (1. 3. 8) (2. 4. 5)

⑤ - ⑧ 기동권선(가는선)
- 220V
  (1.5) (4) (2. 3. 8) ⇔
  (1) (4. 5) (2. 3. 8)

220V    △ (1. 6)   (2. 4)   (3. 5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R      S      T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↓      ↓     ↓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S      R      T

380V    Y  (4. 5. 6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      2      3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↓     ↓      ↓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R      S      T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↓     ↓      ↓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S      R      T

1. 임의로   ① - ④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② - 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③ - ⑥ 을 정한다

2. R → ①   4
    S → ②   5
    T → ③   6   공통단자를 만듬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Y 결산)

- (100V 이하로) R. S. T 전류를 제어 정상적이면 번호가 맞는 것임.
- 전류치가 하나는 많이 틀리고 둘은 적게 틀리면 많이 틀리는
   번호를 맞바꾸는 식으로 정상전류가 될때가지 시행함.  
   ② - ⑤ 등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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